본문 바로가기
일상

[상수] 칵테일바 패더(Feather)

by 유니쓰 Eunice 2021. 4. 30.
반응형

**내돈내먹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소개해드릴 곳은 상수 칵테일바 패더입니다ㅎㅎ!

 

**운영시간**

매일 : 19:00~04:00

일요일 : 19:00~02:00

 

칵테일바 패더 방문 전 운영시간 참고해주세요~

상수 칵테일바 패더는 지난 포스팅에서 소개드렸던 상수 스테이크 맛집 온블랙94에서

걸어서 1분이면 갈 수 있는 가까운 칵테일 바에요!

저희도 온블랙에서 와인으로 1차를 즐기고 방문했답니다.

 

2021.04.22 - [일상] - [상수] 온블랙94(On:Black 94)

 

[상수] 온블랙94(On:Black 94)

**내돈내먹 리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은 상수역 1번출구에서 걸어서 3분 안에 도착할 수 있는 온블랙94에 다녀왔어요. 상수 온블랙94는 가성비 넘치는 스테이크 집으로 유명하죠! 운영시간

eunya-s.tistory.com

 

패더는 반지하에 위치해서 살짝 내려가셔야 해요!

문을 열고 들어서면 쭉 늘어선 병들과 바가 보여요ㅎㅎ

기억자 모양의 바와 테이블이 3개로 자리가 그렇게 많은 편은 아니에요!\

혼자 오셔서 간단하게 마시고 가시는 분들도 꽤 계신것 같았어요.

요 테이블이 가장 큰 테이블!

자리가 없을 땐 두 명이 와도 이 테이블을 내어주시긴 하는데 나중에 오는 분들과 합석을 할 수도 있겠더라구요

그래도 바 쪽에 자리가 생기면 바꿀 수 있는 것 같았어요.

다른 두 테이블은 4명씩 앉을 수 있어요.

 

사진들은 다들 좀 밝게 나왔지만 실제로는 조금 더 어두운 느낌이에요!

소품들이 과하지 않게 배치되어있는 느낌이고 분위기가 너무 좋더라구요😃

혼자 즐기기에도 친구나 연인과 함께 오기에도 좋을것 같아요.

상수 칵테일바 패더에는 메뉴판이 총 2가지 종류가 있었어요!

하나는 우리가 흔히 아는 메뉴판의 형식으로 되어있었고, 또 하나는 비교적 작은 메뉴판 이었는데

패더의 주력 메뉴인듯? 각 페이지마다 일러스트와 함께 들어가 있었어요.

제가 선택한 칵테일은 이 작은 메뉴판에 있던 카페 '비에르노' 라는 칵테일이에요.

크리미한 칵테일을 찾는 분들께 인기가 많은 칵테일이라고 하셨는데.

사실 제가 가장 먼저 선택했던 메뉴는 아니었지만 마침 딱 재료가 다 떨어지는 바람에

패더 사장님께서 같은 크리미한 라인으로 추천해 주셨어요ㅎㅎ

첫 입을 딱 먹자 마자 든 생각은 "와 엄청 달다!!" 였어요.

정말 깜짝 놀랄 만큼 달았거든요ㅋㅋㅋㅋㅋ

커피 메뉴중에 아인슈페너(비엔나커피) 위에 올라가는 그런 크림의 맛이 먼저 느껴졌고

이후에 술 맛이 살짝 느껴졌어요!

확실히 생크림이 들어가서 정말 부드럽고 폭신한 느낌이었고 달달하니 맛있었어요ㅎㅎ

다만 단걸 잘 못드시는 분들, 좋아하지 않으시는 분들은 절대 드시면 안될 것 같아요!

칵테일을 내어주시면서 함께 주신 크림치즈와 크래커에요.

크림치즈는 어니언 크림치즈인듯 했어요😆

크림치즈를 아주 넉넉하게 주셔서 크래커에 듬뿍듬뿍 올려 먹었어요ㅎㅎ

 

분위기 좋은 칵테일바 찾으시는 분들 가시면 좋을 것 같아요!

다만 사장님이 혼자 다 하시는것 같아서 사람이 많을 때는 주문한 칵테일이 나오는데 시간이 좀 많이 걸리는 것 같아요.

저희는 와인을 1차로 마시고 방문했는데, 칵테일이 나왔을 때는 와인이 다 깨있었어요ㅋㅋ

그래도 분위기 있는 바에서 맛있게 잘 마시고 왔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