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성수 맛집 와하카

by 유니쓰 Eunice 2021. 4. 30.
반응형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오늘도 역시 친구가 강추한 맛집이에요ㅎㅎ!

바로바로 성수 와하카!

 

성수 와하카는 맥시칸 음식점인데요

제가 타코를 정말 좋아하는데 안먹은지 오래되서 친구한테 맛집 추천해달라고 했거든요😆

친구가 망설임 없이 추천해준 맛집이랍니다ㅎㅎ

 

성수 와하카 외관

성수 와하카는 성수역에서 골목으로 조금 들어가면 나와요!

전 창문에 비치는 조명만으로도 알았죠ㅎㅎ

분위기 맛집이구나😆!!

아니나 다를까 어두워질수록 사람들이 점점 많아지더라구요😏

 

성수 와하카 내부 인테리어

여러분 와하카는 저녁에 꼭 가보세요..!

벽면에 액자부터 세계맥주병 나열에 꼬마전구까지ㅎㅎ

어두워지면 정말정말 이쁠것 같지 않나요!?!?

 

 

성수 와하카 메뉴판

저희는 우선 타코 하나 선택해주고

친구가 치미창가와 엔칠라다 중 하나 무조건 시켜야 한다고 추천해서

정말 고민의 고민을 거듭하다가 치미 창가로 주문했어요!

 

타코와 블루문 맥주

먼저 나왔던 타코와 빠질 수 없는 맥주ㅎㅎ

타코는 비프로 선택했는데 탁월한 선택이었어요😋

안에 고기가 가득가득 들어서 넘 맛있었어요!

 

치미 창가

그리고 성수 와하카에서 먹은 메인 메뉴(?) 치미창가!!

타코는 비프였으니 치미창가는 치킨으로 시켜봤는데

이거 진짜..ㅠㅠ 최고 맛있었어요😭😭💕

 

또띠아에 각종 재료를 넣고 튀겨낸 걸라고 하는데

위에 뿌려지는 화이트 소스와 할라피뇨가 너무 잘 어울리는거 있죠!?

묵직하면서 맛있는 맛!!

맥주랑도 잘 어울렸어요👍

 

이렇게 맛있다니 엔칠라다도 너무 먹고싶은거에요!!

다음에 꼭꼭 다시 와야겠어요ㅋㅋㅋ

성수동 가신다면!! 맥시칸 음식이 고프시다면!! 성수 와하카 강추에요❤️❤️

 

↓ 다른 성수동 맛집/카페가 궁금하다면? 

2021.04.28 - [일상] - 성수 꾸아 : 서울숲 근처 반세오 맛집

 

[성수/뚝섬/서울숲] 베트남 음식점 꾸아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 쌀국수가 먹고싶어서 친구 추천으로 서울숲 근처에 위치한 베트남 음식점 꾸아에 다녀왔어요! 평일 점심시간에 다녀왔는데, 3팀 정도 웨이팅이 있

eunya-s.tistory.com

2021.04.29 - [일상] - 성수 핫플레이스 카페 우디집

 

성수 핫플레이스 카페 우디집

**내돈내먹 후기입니다** 안녕하세요😃 이번에는 요즘 핫한 카페인 성수동 우디집에 다녀왔어요! 더보기 **운영시간** 매일 12:00 ~ 21:00 성수동 우디집은 '여기에 카페가 있다고?' 싶을 정도로 골

eunya-s.tistory.com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