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

운전면허 2종보통 장내기능 합격후기(서부운전면허시험장)

by 유니쓰 Eunice 2019. 9. 9.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장내기능 합격 후기를 들고 왔어요! 얏호😆😆😆!!!

5일만에 재방문한 서부운전면허 시험장ㅎㅎ

지난 주 탈선 +. 차로이탈로 광탈한 후, 주말이 얼른 지나가길 처음으로 바래봤답니다..ㅎ

그리고 오늘 바로 재도전!! AND 합격!!!

 

사실 지난주 목요일에 마지막으로 연습한 후 일요일동안 연습을 못하고 오늘 시험본거라 쪼오오금 걱정 됐는데

생각보다 제 몸이 잘 기억하고 있었더라구요?😊

 

지난주의 비바람에 비하면 이번주는 정말 화창하고 맑은 날씨👍

이번엔 저번과 달리 정말 오래오래 기다렸기 때문에(거의 마지막 순서..ㅠㅠ) 떨어졌으면 정말 억울할 뻔했어요.

대기하는데 앞에서 탈선으로 실격을 엄청 해서 슬슬 불안해지던 중 들려온 방송

"00번 차량 안전벨트 미착용 실격입니다."

또잉?! 역시 세상은 넓고 사람은 다양하구나..ㅋㅋㅋㅋ 정말로 안전벨트 미착용 실격이 있을줄이야..!

 

정말 기다리느라 지쳐 잠들뻔 했을 때 다행히 제 차례가 되었어요. 정말 다행이야ㅠㅠ

지난주처럼 잘 하고 T자로 주차도 끝내고 나오는 도중!!! 지난번과 같은 탈선으로 10점이 날라갔어요😨😨😨

그 때부터 멘붕 시작.. 데자뷰가...... 펼쳐져..... 차선이탈을 하는 줄 알았는데 다행히 안하고 넘어갔어요😭😭

이후로는 침착하게 코스를 마치고 90점으로 합격 도장을 받을 수 있었어요!

 

이번에 떨어지면 추석연휴 이후에 도전을 해야해서 조금 걱정도 되고 부담도 됐었는데 너무너무 다행이에요ㅜㅜ!

2층에 가서 "축하해요" 소리를 들으며 응시표에 도장을 보니 정말 붙었구나 하는 느낌이 들었어요.

힘차게 "감사합니다!!" 하고 바로 시험접수하던 건물로 가서 연습면허까지 발급 완료!

 

내일부터 도로주행 연습해야지:)

반응형

댓글